임베스트 취업 인터뷰

1장. 매달 저희는 새로운 사람을 취업시키고 있습니다.

임베스트 싱가폴 유학원은 학생들이 좋은 기업에 입사하고 계속적으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습니다. 취업은 시작에 불과하고 그 다음에 하는 자기계발을 하지 않으면 바로 퇴출됩니다.

아래의 분은 중견기업에 입사했으며 3600만원의 연봉을 받습니다. 물론 신입사원입니다. 또한 2019년 3월부터 주말에 성균관대학교 데이터 융합 대학원을 다닙니다. 즉, 최근 전망이 아주 좋은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을 공부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이 학생은 계속적으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아래의 학생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래를 위해서 전공을 바꾸었습니다. 이 학생은 3개국어가 가능합니다. 중국어, 영어, 러시아어를 할 수 있고 거기에 컴퓨터까지 공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학생은 베트남에 취업했고 1년 정도 베트남에서 근무하다가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때 월 500만원 정도의 월급을 받았습니다. 물론 신입입니다. 그리고 현재 한국 소프트웨어 회사에 입사해서 다니고 있습니다. 이 학생이 취업할 때 제가 직접 그 회사 대표에게 전화해서 강력히 추천했습니다. 그 결과 최종입사 되었고 지금 아주 잘 다니고 있습니다.


위의 사람 뿐만 아니라 신한은행, IBK, KPMG, 공공기관 등에 입사하였습니다.